X Care 가 필요하신가요?
아래 유형을 선택해주세요.
  • 수령 후 14일 이내 초기불량
    제품을 받으시고 14일 이내에 기기 결함이 발견
    되었다면 이 유형으로 접수해주세요. 새 제품으로
    교환 혹은 환불이 가능합니다.
  • 수령 후 14일 이후 불량
    제품을 받으시고 14일이 지났는데 기기 결함이 발견
    되었다면 이 유형으로 접수해주세요. 수령 후 1년 이내에는
    무상 리퍼 교환 혹은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.
  • 고객 과실 혹은 보증기간 이후
    제품 사용 중 고객 과실에 의해 고장 났거나, 1년
    무상보증 기간 이후 문제라면 이 유형으로 접수해주세요.
    유상 리퍼 교환 혹은 유상 수리가 가능합니다.
  • 액세서리 수령 후 14일 이내 초기불량
    보호필름, 키스킨 등의 액세서리를 수령하시고 14일
    이내에 불량을 발견하셨다면 이 유형으로 접수해주세요.
    새 제품으로 교환 혹은 환불이 가능합니다.
제품 품질에 대한 보증
제품 품질에 대한 보증기간은 수령 후 1년입니다.
무상 리퍼 교환 혹은 무상 수리 서비스 중 택하실 수 있습니다.
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수령 후 정품등록을 꼭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불량 인정 불가사유에 해당하는 문제는 보증되지 않습니다.
제품별 불량 인정 불가 사유
소비자 과실에 의한 수리
  • 유상수리
    사용하시다 파손, 침수 등의 안타까운 사유로 고장이 난 경우 유상 리퍼와 수리 두 가지 유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유상 리퍼를 선택하시면 기존 고장난 제품은 회수하고 X Care로 준비된 리퍼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.
    수리를 선택하시면 제품의 부품을 교체하여 수리해드립니다. 단, 부품재고가 없을 경우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 두 서비스 모두 가격이 다르며, 필요시 안내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서비스 불가 사유
    • 수리를 할 수 없을 만큼 파손이 심한 경우
    • 부품이 단종된 경우
    • IGNIQ 엔지니어의 판단이 수리가 적합하지 않는 경우
재 수리의 결정
수리 서비스는 수리 후 3개월 이내에 동일한 증상이 발생한 경우 무상으로 재수리 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