계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사용가이드

정확하고 다양한 정보를 위해 IGNIQ 은 온라인 사용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제품 별 공지사항 및 이슈
ByBook Pro 2세대 1차 업데이트 (2020.04.21 이전 구매자 대상)
작성일 : 2020-04-22 조회수 : 1,297

**본 업데이트는 2020년 4월 21일 이전 구매자들에게만 적용되는 업데이트입니다. 이후 구매자들은 업데이트가 적용되어 출고됩니다. 
** ByBook Pro 14 / ByBook Pro 14X 이외의 제품 구매자분들은 본 업데이트를 절대 적용하시면 안됩니다. 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 



ByBook Pro 14 / 14X BIOS 업데이트 (2020.4.21. 이전 구매자 대상)

안녕하세요 IGNIQ Team입니다. 

ByBook Pro 14 / ByBook Pro 14X를 선택해 주시고 구매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초기 사용을 하시면서 여러분들이 주신 피드백들을 보면 " 팬 소음이 너무 크다" , " 제품 성능 대비 및 발열이 심하다" 등의 피드백들이 있었습니다. 

저희 제품을 믿고 기다려주신 소비자 여러분들을 위해서 주신 피드백들을 적극 수용해서, 저희 IGNIQ Team에서는 CPU가 더욱 효율적으로 운영되게 하여 제품의 전반적인 성능을 개선할 수 있도록 BIOS 및 EC업데이트를 개발했습니다. 그리하여 제품 성능과 더불어 팬 소음 및 발열도 소폭 개선하여, 불편하셨던 점들을 조금이나마 해결해드리고자 하드웨어 업데이트를 준비했습니다.

* 성능 개선 / 팬 소음 개선 / 발열 소폭 개선 *

앞으로도 여러분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더 좋은 PC경험을 선사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업데이트는 약 10분 이내로 완료되며, 아래 방법대로 진행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 

* 업데이트 방법 



<주의사항> 
본 BIOS 및 EC 파일을 사용할 때에는 다음의 사항을 반드시 준수하여야 합니다.

1. 반드시 충전기 연결을 해제한 상태에서 파일을 사용하여야 합니다.
2. 일부만 설치하지 않고 BIOS 및 EC 파일 모두 설치하도록 합니다. 하나만 설치할 경우 기기의 결함이 생길 수 있습니다. 
3. BIOS 및 EC 파일 설치 후 재부팅 시 화면이 정상 출력될 때까지 임의 조작을 하지 않도록 합니다.
4. 아래 이미지에 있는 파일이 하나라도 잘못 넣으면 작동을 하지 않기 때문에 제대로 파일이 들어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
5. 설치 중 파일이 존재하지 않는다는(file not found) 오류가 나오는 경우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았거나 압축이 제대로 풀리지 않아 생기는 문제이므로, 파일 다운로드를 다시 시도해보시고 7-zip이나 반디집 같은 압축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압축을 풀어보세요.








먼저 ​아래 링크를 통하여 업데이트할 BIOS 및 EC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. 
다운로드 링크 https://hoy.kr/qYLGD

① USB 드라이브 준비
USB 드라이브를 준비한 뒤 FAT 32 방식으로 포맷을 한 뒤에 다운로드 된 바이오스 업데이트 파일을 넣어줍니다. 
(모든 파일이 제대로 들어가 있는지 꼭 확인해 주세요).



② USB 드라이브 부팅

USB 드라이브를 꽂고 제품을 재부팅하면 IGNIQ 로고가 나오게 되는데, 키보드의 F7를 입력합니다.
입력 후에 제품에 꽂은 USB 장치를 선택하고 Enter 키를 입력합니다.  




③ BIOS 업데이트 진행
약 5초를 기다린 뒤에 키보드로 P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입력합니다. 이후 BIOS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.




④ EC 업데이트 진행
BIOS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키보드로 EC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입력합니다. 이후 EC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. EC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종료됩니다.






업데이트가 완료된 이후 바로 부팅이 되지 않으며 전원을 키고 2~3분 정도 기다리게 되면 
재부팅을 반복하며, 이후 정상 작동을 하면 업데이트 완료된 것입니다.


업데이트를 진행하시면서, 어려움이 있거나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IGNIQ 카카오톡 또는 1599-7190으로 문의하시면 최대한 쉽게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  

저희 이그닉팀은  좋은 것을 누구나 누리자는 우리의 철학에 알맞는 제품을 제공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 이러한 가치를 계속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며, 여러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 
어떤 피드백이든 주시면, 반영 가능성을 철저히 검토하여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. 

감사합니다.
본질에 집중한, 디테일을 더한.
누구나 좋은 것을 누릴 수 있도록, IGNIQ






 
1:1 빠른상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