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ByBook Pro 14, 14X 간헐적 충전 불가 이슈 안내
작성일 : 2020-04-29 조회수 : 829

안녕하세요. IGNIQ Team입니다.

ByBook Pro 14, ByBook Pro 14X 구매자 중 2020년 4월 28일까지의 출고분에 대해 간헐적으로 노트북 충전이 되지 않는 이슈가 발생되어 해당 이슈에 대한 조치사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.


충전이 되지 않는 경우 케이블을 다시 장착하면 충전에는 문제가 없어 사용에 큰 지장은 없습니다.

다만 구성품에 들어있는 아답터(충전기)의 BIOS 호환 문제로 인해 본 이슈가 간헐적으로 발생되어,

확실한 해결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하여 X Care 접수를 부탁드리겠습니다.


X Care 접수 페이지 바로 가기


X Care 접수 이후 답변을 받으시게 되면 시간이 되실 때 구성품에 들어있는 아답터(충전기)를 IGNIQ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(충전 케이블은 보내주시지 않아도 됩니다.)

이 때 발생하는 왕복택배비는 IGNIQ에서 전액 부담하며, 어댑터 제품 개선을 진행한 다음 빠르게 발송해드리겠습니다.


현재 IGNIQ 에서는 2020년 4월 29일 이후 출고분에 대해서는 해당 내용에 대해 필수적인 검수를 거치고 문제없이 진행하고 있습니다.

본 이슈로 인해 불편함을 드려 죄송한 말씀 드리며, 더 나은 제품 품질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1:1 빠른상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