X Care가 필요하신가요?
  • 수령 후 14일 이내 초기불량
    제품을 받으시고 14일 이내에 기기 결함이 발견되었다면
    이 유형으로 접수하세요. 왕복택배비는 무상으로 처리되며
    새 제품으로 교환 혹은 환불이 가능합니다.
  • 수령 후 14일 초과 불량
    제품을 받으시고 14일이 지났는데 기기 결함이 발견되었다면
    이 유형으로 접수하세요. 왕복택배비가 유상으로 부과되며
    수령 후 1년 이내에는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.
  • 고객 과실 혹은 보증기간 이후
    제품 사용 중 고객 과실에 의해 고장나거나, 1년 무상보증기간 이후
    문제가 발생하였다면 이 유형으로 접수하세요.
    왕복택배비가 유상으로 부과되며 유상 수리가 가능합니다.
  • 액세서리 수령 후 14일 이내 초기불량
    보호필름, 키스킨 등의 액세서리를 수령하시고 14일 이내에 결함이
    발견되었다면 이 유형으로 접수하세요. 왕복택배비는 무상으로 처리되며
    새 제품으로 교환 혹은 환불이 가능합니다.
잠깐, X Care 접수 전 확인해보세요.
  • 부품 별 유상 수리 비용
    사용자의 과실 혹은 품질보증기간 이후에
    해당되어 유상 수리를 진행할 경우 품목별
    수리비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• 불량 인정 불가 사유
    제품 판매 당시 안내되었던 불량 인정 불가
    사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본 사유에 해당되면
    수리 및 교환, 환불이 불가합니다.
1:1 빠른상담